ReadMe_Korean.txt Driver File Contents (iPF750-Drv-Win64-423.EXE)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anon iPF750/iPF755 프린터 드라이버
                           버젼 4.23
                           사용지침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관

1. 시작하기
2. 시스템 요구조건
3. 주의, 제한 그리고 제약

(주) 메모장을 사용하신다면 메뉴에서 자동 줄 바꿈을 체크해 주십시오.

1. 시작하기 --------------------------------------------

Windows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용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기위해 다음 과정에 따라주십시오.

#  상표와 알림
Microsoft 와 Windows 는 미국 그리고/혹은 기타 국가에 소재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상표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상품들도 각 기업의 등록상표입니다.

2. 시스템 요구조건 -------------------------------------

다음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본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한 권장사항입니다.

  소프트웨어: Microsoft Windows Server 2008 64비트판, 한글판
              Microsoft Windows Vista 64비트판, 한글판
              Microsoft Windows Server 2003 Standard 64비트판 /Enterprise 64비트판, 한글판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64비트판, 한글판

  권장 동작 환경  CPU: Intel Pentium 4 이상
              메모리: 1GB 이상인 RAM
              HDD(여유 용량): 10GB(B0 출력 시)

  프린터:     Canon imagePROGRAF iPF750/iPF755

(주) Windows Server 2008/Vista/Server 2003/XP 64비트판 이외의 소프트웨어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에 열거된 운영체계 이외의 클라이언트 시스템에서는 프린터 드라이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주의, 제한 그리고 제약 ------------------------------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나 프린터로 문서를 인쇄할 때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음을 기억해 두십시오.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기위해서는 [Administrator (관리자)]로 Windows 시스템에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 전에,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열어놓은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닫습니다. 
2. 문서가 인쇄중이라면, 인쇄를 중단하거나 인쇄가 끝나기를 기다립니다. 
3. 모든 프린터 드라이버의 대화상자를 닫습니다.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이 복수 인쇄를 지원한다면, 여러분은 이 설정을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이나 프린터 드라이버 중 하나에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으로 척도를 설정할 때에는 프린터 드라이버 척도를 100%로 설정해 주십시오.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한 부씩 인쇄로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나, [레이아웃]의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N페이지 인쇄를 할 경우에는 이 기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레이아웃이 올바르게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척도기능을 사용할 때에는 척도와 해상도의 정도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에러로 프린터 출력에 선이나 다른 뒤틀림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컬러 이미지 데이터를 축소해서 인쇄할 때, 1도트 폭의 선이나 점은 인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어플리케이션은 거의 수평선에 가까운 선을 제대로 인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선을 수평으로 다시 그려 주십시오.

프린터 드라이버(새 버전 포함)를 설치한 직후, 일부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기능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프린터 기능을 가지고 있는 모든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파일]메뉴에서 [인쇄]를 선택하고, 여러분이 사용하는 프린터명을 선택한 후, 등록 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 정보] 대화상자가 열렸을 때, OK버튼을 클릭해서 닫으십시오.

Microsoft 바인더로 제본인쇄 하는 경우, 하나의 작업으로 제본인쇄를 실행하기위해 체크박스를 클릭해서 없애주십시오. 각각의 인쇄 작업이 분리된 인쇄 작업으로서 진행됩니다.

스탬프로 지정한 텍스트의 문자수가 많은 경우 및 문자의 폰트 크기가 큰 경우, 스탬프 텍스트가 인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스탬프로서 지정한 문자에 F040이후의 외국어 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스탬프 텍스트는 인쇄되지 않습니다.

일부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처음의 인쇄에서 스탬프가 올바르게 인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의 [등록 정보] 대화상자의 [일반]시트의 프린터 명칭을 변경하는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등록한 [프로파일]의 설정이 무효화 됩니다. 이 경우는, 프린터의 명칭을 변경하기 전에 프로파일의 설정을 화일에 보전하여, 프린터의 명칭 변경후에 보존한 파일을 불러 오십시오.

고화질로 인쇄하면 컴퓨터의 내부에 대량의 메모리를 필요로 합니다. 컴퓨터 메모리가 작거나 다수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중인 경우,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Windows를 재기동하고 인쇄를 다시 시작할 때에는 사용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종료시킵니다. 정상적으로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기본 설정] 시트를 열어 더 낮은 해상도의 [인쇄 품질]을 선택합니다.

로컬 접속으로, 프린터 드라이버의 [등록 정보] 대화상자의 포트 시트에서 프린터의 양방향 지원 기능 설정에 체크마크가 없다면, 프린터 정보와 드라이버 정보는 정상적으로 취득될 수 없습니다.

USB로 연결된 프린터를 사용하는 경우, 대기모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기 모드는, [제어판] - [전원 옵션]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el 에서 [한 부씩 인쇄]에 체크 마크를 선택하고, 또한 복수의 부수로 인쇄하는 경우 및 시트에서 다른 인쇄설정을 하여 [전체 통합 문서]의 인쇄를 하는 경우 N 페이지 인쇄를 하면, 의도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인쇄 데이터가 큰 경우에는, 인쇄중에 프린트 타임아웃이 되어, 인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스풀 설정] 대화상자에서,[자세히]시트에서 [인쇄를 빨리 끝낼 수 있도록 문서 스풀]의 [마지막 페이지까지 스풀한 후 인쇄 시작]을 체크하여 주십시오.

가는 선, 그래디에이션등의 인쇄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파일] 메뉴의 [인쇄]로부터 프린터 드라이버의 [등록 정보] 대화상자를 열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한 다음에 인쇄하여 주십시오. 
1. [기본 설정] 시트에서 [인쇄시 미리 보기 화면 표시] 체크를 해제합니다. 
2. [레이아웃]시트에서, [페이지 레이아웃]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대 용량의 인쇄 데이터가 있는 경우에는, 인쇄하는 중간에 프린터의 시간 초과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인쇄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생기는 경우에는, 프린터의 작동 패널에서 인쇄가 가능할 수 있도록 EOP 타이머의 시간 설정을 늘리십시오.

귀하는Adobe Illustrator나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대형 용지의 데이터를 인쇄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다음 사항을 수행한 다음에 인쇄를 해보십시오. 
[기본 설정] 시트를 열고, [인쇄시 미리보기 화면 표시]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가상 메모리에 할당되는 메모리의 크기를 증가시키십시오. 
 -Adobe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인쇄 대화 상자의 비트맵 인쇄 상자에서 ON/OFF 체크 상자의 체크 표시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십시오.

인스톨러에서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라는 화면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Microsoft Office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1대의 프린터에 USB 및 네트워크 연결을 같이 사용할 경우에는, imagePROGRAF Status Monitor 설치해 주십시오.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확대/축소 인쇄, N 페이지 인쇄, 인쇄 범위 등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인쇄하면, 그래픽 등의 데이터의 인쇄 결과가 원본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각각의 대상에 대한 [컬러 설정] 대화 상자에서 컬러 설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문자 데이터를 그래픽 데이터로 취급하는 등, 의도한 오브젝트로서 인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가 작은 컴퓨터 으로부터 대량의 화상을 포함하는 데이터를 인쇄하는 경우, 인쇄에 시간이 걸리거나 화상이 일부 빠지는 등, 정상적으로 인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음을 수행한 후 인쇄를 해 보십시오. 
 -컴퓨터에 할당된 메모리의 크기를 증가시키십시오. 
 -사용하시는 OS의 가상 메모리를 크게 해 주십시오.

프린터 드라이버의 [특성] 대화창의 [고급]에 있는 [인쇄 처리기]의 설정은 변경하지 마십시오. 변경하면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Canon imagePROGRAF Preview" 기능

아래의 경우에는 "Canon imagePROGRAF Preview"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쇄 작업 중에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 [인쇄 일시 중지]를 선택한 경우 
 -인쇄 작업 중에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 [오프라인으로 작업]을 선택한 경우 
 -프린터 속성의 [고급]에서 [시간 제한: 시작~끝]을 설정한 경우의 설정된 시간 외의 경우 
 -인쇄 작업 중에 프린터 속성의 [고급]에서 [고급 인쇄 기능 사용]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인쇄 작업 중에 프린터 속성의 [고급]에서 [스풀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인쇄]가 선택되어 있는 경우 
 -프린터 속성의 [포트]에서 프린터 포트로 [FILE]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인쇄 작업 중에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의 [인쇄] 대화창에 [파일로 출력]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Point and Print를 설치한 경우 "Canon imagePROGRAF Preview"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Photoshop을 사용하여 인쇄한 경우 모노 사진의 계조에 톤 점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인쇄 품질과 큰 용지 크기를 조합한 경우, 스탬프 및 페이지 테두리가 인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스톨러는 유니코드에 대응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프린터나 공유 프린터의 이름에 유니코드를 사용하면 인스톨러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프린터명을 변경해 주십시오. 
  -[프린터 추가]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인스톨해 주십시오.

Photoshop CS3의 인쇄시 미리 보기 화면 표시에서 [이미지 중앙 배치] 를 체크하고 인쇄를 실시한 경우에는 이미지를 중앙에 인쇄할 수 없습니다. 인쇄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Photoshop 인쇄시 미리 보기 화면 표시의 [페이지 설정] 버튼을 클릭해서 인쇄 설정을 한 후에 인쇄해 주십시오.

[Microsoft Word]로 작성된 데이터는 [확대/축소 인쇄]로 인쇄한 경우 올바르게 인쇄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프린터 드라이버의 [페이지 설정] 시트에서 [확대/축소 인쇄]를 선택한 후, 인쇄를 실행하지 말고 [인쇄] 대화창을 닫아 주십시오. 프린터 드라이버 설정 창을 한 번 더 열고 [확인]을 클릭해서 닫은 후 인쇄를 실행하십시오.

“Canon imagePROGRAF Preview”에서 보기 화면에 표시되는 텍스트나 가는 선 등은 인쇄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레이아웃] 시트의 [특별 설정] 대화창을 열어서 [ 미리 보기 전환]을 확인해 보십시오.

저작권 CANON INC. 2000-2009


Download Driver Pack

How To Update Drivers Manually

After your driver has been downloaded, follow these simple steps to install it.

  • Expand the archive file (if the download file is in zip or rar format).

  • If the expanded file has an .exe extension, double click it and follow the installation instructions.

  • Otherwise, open Device Manager by right-clicking the Start menu and selecting Device Manager.

  • Find the device and model you want to update in the device list.

  • Double-click on it to open the Properties dialog box.

  • From the Properties dialog box, select the Driver tab.

  • Click the Update Driver button, then follow the instructions.

Very important: You must reboot your system to ensure that any driver updates have taken effect.

For more help, visit our Driver Support section for step-by-step videos on how to install drivers for every file type.

server: web3, load: 1.65